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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시간 관리법 5가지

LEO Kim 2016. 12. 9. 0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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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율적인 시간 관리법 5가지

 

 

 

1. 우선순위가 높은 중요한 일을 먼저 한다.

우선순위가 높은 일을 먼저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공하는 사람의 7가지 습관이란 책에 보면 가장 중요한 일을 먼저 하라고 합니다.

우리는 사소한 일을 먼저 처리하느라 중요한 일을 처리하지 못하면 안되겠죠?

효율적인 시간 관리법

 

 

2. 한번에 하나씩 처리한다. 

일이 많다고 많은 일을 한꺼번에 처리하려고 하면 안되겠죠?

일을 효율적으로 하려면 한가지 일을 다 마치고 다른 일을 하는 것이 시간을 효율적인 시간관리 법입니다.

여러 일을 한꺼번에 하면 끝내는 일은 없고 해야 될 일만 쌓이게 됩니다. 

한번에 하나씩 처리 하는 것이 매우 효율적입니다.

 

 

3. 미루지 않는다. 

미루는 습관은 효율적 시간관리에 매우 좋지 않습니다. 

어떤 일이든 미루게 되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게 힘들어 진답니다. 

그날 할 일은 그날 바로 하는게 좋습니다..

 

 

4. 일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라.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하기 위해서는 자기가 하고 있는 일을

어떻게 관리하는지가 정말 중요하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조금 더 효율적으로 처리하기 위한 방법을 연구해봐야 합니다.

개선이 필요하고 혁신이 필요하죠.

 

 

5. 매일 밤, 하루의 시간 사용 가계부를 사용한다 . 

마지막으로 효율적인 시간관리 법으로는 시간 사용 가계부를 작성해보는 것입니다.

돈의 사용처를 정리하는 가계부처럼 시간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 가계부'를 한번 사용해보세요,

'시간 가계부'를 사용하다 보면 생각보다 많은 시간이 

낭비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이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활용한다면 효율적인 시간관리법이 된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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