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트와이스 나연 - 요즘 노래가 너무 좋아요.

LEO Kim 2017. 8. 26. 20:44
반응형

트와이스 나연

노래가 너무 좋아요.

 

요즘 트와이스의 SIGNAL을 자주 듣는데요..

노래가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트와이스 나연의 사진을 올려봅니다.

 

 

너무나 귀여운 트와이스 나연의 사진이죠?

혀를 깨문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트와이스 나연의 셀카인데요.

미소가 아름답네요.

 

머리에 꽃을 꽂았지만 ㅋㅋㅋㅋ

꽃보다 트와이스 나연의 얼굴에 더욱 시선이 간답니다.

 

사인회하는 트와이스 나연인데요.

팬들에게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입술이 확들어오는 트와이스 나연의 사진이네요

 

 

 

편의점에 다녀오는걸까요?

트와이스 나연이 손에 든 건 뭘까요?

 

트와이스 나연이 공연하는 모습을 한번 올려볼까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