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엠마스톤 사진 - 스파이더맨, 라라랜드의 그녀

LEO Kim 2017. 8. 17. 17:43
반응형

엠마스톤 사진

스파이더맨, 라라랜드의 그녀

 

헐리우드 배우 엠마스톤 다들 아시죠?

오늘 2016년 하반기와 2017년 상반기 1년동안 돈을 가장 많이 번 여배우 1위를 했다고하네요.

너무나 부러운 엠마스톤입니다.

 

 

엠마스톤은 스파이더맨과 라라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은 헐리우드 여배우인데요.

 

 

총 2,600만 달러의 수익을 벌었다고하네요.

그럼 얼마일까요?

오늘 환율로 계산해보니 295억 8,020만원이라고합니다.

엠마스톤 엄청나게 벌었네요.

 

 

저는 억단위는 필요없고 8000만원만 벌어도 좋겠는데요.

정말 부러운 엠마스톤입니다.

 

 

이번에 엠마스톤은 라라랜드의 흥행이 성공하고 아카데미상을 받으면서 더욱 유명해졌는데욧

 

 

이번에 엠마스톤이 주인공으로 하는 배틀 오브 더 섹시스 라는 영화가 조만간 개봉을 한다고합니다.

 

 

그리고 엠마스톤이 같이 스파이더맨에 출연했던 앤드류 가필드와 사귀었다가 헤어진거 알고 계시죠?

4년동안 사귀다가 2015년 10월에 헤어졌는데요.

결합 가능성을 보이는 인터뷰를 서로 하고 있다는 소문이 들린답니다.

 

 

 

얼굴도 이쁘고 연기도 잘 하는 매력적인 엠마스톤이 앞으로 많은 일들이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번에 개봉하는 엠마스톤의 영화도 잘 되었으면 하구요.

저도 개봉하면 한번 보러갈까 생각을 해본답니다.

 

 

엠마스톤의 라라랜드 댄스신을 올려봅니다.

 

엠마왓슨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