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김주혁 교통사고 - 믿기 힘든 비보를 들었네요...

LEO Kim 2017. 10. 31. 01:24
반응형

김주혁 교통사고

믿기 힘든 비보를 들었네요.

 

 

오늘 정말 믿기 힘든 이야기를 들었답니다.

1박 2일에 출연하고 연기파 배우인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고합니다.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주혁은 지금 결혼도 앞두고 있었다고하니...

그래서 다른 사진들보다 김주혁의 멋있는 모습의 사진만 올릴려고합니다.

 

 

김주혁 교통사고 나기 전의 사진들인데요.

잘생기고 푸근한 인상이네요.

 

 

김주혁 교통사고 사진을 올릴까 하다가 그런 사진들 보다는 이런 생전에 멋있는 사진이 훨씬 좋을 것 같네요.

 

 

김주혁의 화보 사진인데요.

교통사고로 고인이 된 것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답니다.

 

 

김주혁은 교통사고 전에 1박 2일에서 정말 재미있는 활약을 보여주었는데요.

 

 

1박 2일 식구들도 김주혁 교통사고 소식을 듣고 비통할꺼라 생각합니다.

 

 

이건 아르곤의 김주혁의 장면인데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