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수리크루즈 - 톰크루즈와 케이트홈즈의. 딸

LEO Kim 2017. 8. 20. 22:09
반응형

수리크루즈

톰크루즈의 딸



지금은 톰따로살고 있는 수리크루즈의 모습이 공개되었답니다.

귀여워웠던 수리크루즈가 점점 숙녀가 되어가고 있네요. 

 

톰크루즈와 너무나 많이 닮지 않았나요?

수리 크루즈 얼굴에 톰 아저씨의 얼굴이 보이네요.

 

 

이때만 해도 톰크루즈와 닮았다는 느낌이 없고 그냥 이쁘고 귀여운 아이라는 느낌이 강한 수리 크루즈네요.

 

 

그래서 톰크루즈와 닮았다는 느낌이 없는 수리크루즈의 옛날사진을 한번 올려볼께요.

 

 

이 사진은 수리크루즈의 너무 옛날사진인가요?

 

이 사진은 약간 더 나이를 먹은 수리 크루즈 사진인데요.

 

수리크루즈와 톰크루즈가 같이 살고 있지 않은 이유중에서 톰크루즈의 종교의 영향이 크다고합니다.

 

 

그건 다음 기회때 한번 올리는걸로 하고 수리크루즈의 모델같은 사진을 몇장 더 올리고 마무리 할까 합니다.

 

 

이 수리크루즈 사진은 너무나 이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