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레이디가가 - 스압주의

LEO Kim 2017. 8. 7. 10:44
반응형

레이디가가

그녀의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보다.

 

 

미국 팝스타 레이디가가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독특한 패션이지 않을까요?

레이디가가의 옷은 많이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독특한 옷을 입은 레이디가가의 모습일 한번 볼까합니다.

 

정말 유명한 레이디가가의 소고기 옷이죠?

나중에는 냄새가 엄청 났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시상식에서 입은 옷인데 조명때문에 고기가 점점 발효가 되어 갔다고하네요.

 

 

피카소의 그림이 튀어나온 것 같은 레이디가가의 옷입니다.

이런 패션을 즐기는 사람도 그렇지만 이런 옷을 만드는 사람은 어떤 사람들일까요?

 

 

뭔가 어디선가 본 느낌의 옷이긴한데요.

이건 옷보다 다른 쪽에 더 눈길이 가네요.

 

 

이 옷을 입은 레이디가가와 악수를 하는 사람은 영국의 여왕이랍니다.

뒤에 사람들의 눈길이 보이시나요?

그렇습니다....

이건 개구리 인형을 패션이라고 즐기고 있는 모습이네요.

 

또 다른 눈길이 가는 레이디가가의 사진입니다.

확대 가능합니다. ㅋㅋㅋㅋ

 

레이디가가가 뜬 이유가 전부 옷때문만은 아닙니다.

물론 이런 패션이 많은 도움을 주었지만 실제로 작곡을 엄청 잘하고 노래 또한 너무나 좋은 실력파 가수랍니다. 10분만에 한곡을 완성하기도 했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어깨 뽕과 키높이가 과도한 레이디가가입니다.ㅋㅋㅋㅋ

 

 

레이디가가의 고무장갑이 우리나라에서 이슈가 되었죠?

태화고무장갑이다. 요즘 새로운 브랜드다 등등

확실히 우리집 주방에 있는 것 같은데요.

 

앞을 볼 수 있을라나요?

 

 

레이디가가 옆에 있는 사람이 누군지 아시나요?

에미넴인데 당황하는 모습이네요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