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일본

일본 도쿄 도지사 화제의 선거 포스터 - 비키니 포스트

LEO Kim 2020. 7. 21. 11:22
반응형

일본 도쿄 도지사 화제의 선거 포스터 - 비키니 포스트

 

일본에서는 도지사 선거가 있었는데요.

일본 도쿄의 도지사는 우리나라 서울 시장하고 같은 위치인것 같은데 저는 일본의 정치에 대해서는 잘 모르니깐 패스 하겠습니다.

이런 선거를 할때면 선거 포스터가 큰역할을 한답니다.

일본의 선거 포스터 중에서 특이한 포스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화제가 된 선거 포스터는

 

그렇죠 이 두분입니다.

불심으로 대동단결

허본좌님 허경영님

이제 일본의 선거판으로들어갑니다.

 

 

이거 선거 포스터 맞습니다.

트랜스 휴머니스트당.... 뭐하는 당인지 모르지만, 에니메이션을 페러디 한 포스터라고 하네요.

 

두번째 일본 선거 포스터에 적힌 글자 보이죠?

이건 '코로나' 라는 글자입니다.

코로나는 감기다 라는 글자가 적힌 포스터입니다.

뭐 할말이 없게 만드는 포스터네요.

그리고마지막으로

일본의 비키니 선거 포스터입니다

성진국이죠.

그런데 이 비키니를 잘 보시면 마스크로 되어 있는 비키니랍니다.

바로 아베의 마스크를 이용해서 만들었는데요.

아베의 마스크를 풍자하기 위해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 후보는 와세다 출신의 법학과에 다니는 엘리트라고합니다.

이 선거 포스터를 보고 재미있다는 반응도 있고, 선거에 사용할만한 것이 아니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