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TAR

레드벨벳 조이 - 증명사진이 완전 이쁘네요.

LEO Kim 2017. 8. 16. 00:43
반응형

레드벨벳 조이

증명사진 뿐만 아니라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이번에 레드벨벳이 윤종신의 '환생'을 리메이크 한다고 했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데요.

저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가 된다고합니다.

그래서 레드벨벳 조이 사진을 한번 올려볼까합니다.

 

 

레드벨벳 조이의 증명사진인데 너무나 이쁘죠?

본명은 박수영이랍니다.

제주도에서 태어났다고하네요.

 

 

하지만 레드벨벳 조이는 서울에서 학교를 다 나왔는데요.

이사를 한 모양입니다.

2014년에 데뷔를 했으니 3년차네요.

 

 

레드벨벳 조이의 별명은 둥둥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TV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라는

여주인공을 맡은 레드벨벳 조이랍니다.

 

 

 

레드벨벳 조이의 머리도 이쁘게 잘 되었네요.

조이는 레드벨벳에서 보컬이라서 목소리가 매우 좋답니다.

특히 고음을 많이 맡는답니다.

 

레드벨벳 조이는 빨간 머리도 잘 어울리네요.

 

 

레드벨벳 조이의 영상 하나 올려볼께요

 

 

 

레드벨벳 조이가 부른 조용필의 이젠 그랬으면 좋겠네 입니다.

반응형